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 샴푸마사지 천희발형미용에서 받은 후기

by 또링또링 2024.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똘이 아부지입니다.

최근 한국 예능에서 대만 샴푸마사지가 나오면서, 대만 여행 코스 중 샴푸마사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저도 샴푸마사지를 받으러 다녀왔는데요....

한국인에게 그나마 많이 알려진 천희발형미용(天禧髮型美容)에서 샴푸 마사지를 받고 온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희발형미용 위치 및 가는 법

- 주소 : 100 대만 Taipei City, Zhongzheng District, Section 1, Chongqing S Rd, 43號4樓之2

- 영업시간 : 평일 10:00 ~ 19:30 / 주말 09:30 ~ 19:30

https://maps.app.goo.gl/5hxebvDuxwsjnr3A8

 

천희발형미용 · 100 대만 Taipei City, Zhongzheng District, Section 1, Chongqing S Rd, 43號4樓之2

★★★★☆ · 미용실

www.google.co.kr

천희발형미용은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내리신 후 걸어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이 생각보다 넓고 엄청 미로 같아서 처음 가시면 헤매실 수 있는데, 역에서 내리신 후 바로 올라오지 마시고 지하상가 방향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상가 쪽에 도달하면 Z 출입구가 여러 개 있는 걸 발견하실 수 있는데 여기서 가까운 Z4, Z6, Z8로 나오셔서 구글맵 따라 천천히 걸어가시면 됩니당

근데 대만 건물 특성상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지도 따라가더라도 거의 도착해서 도대체 어디로 들어가야 할지 헷갈리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ㅠㅠ....

아래 사진을 참조하셔 입구를 찾아 들어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층별 건물 정보가 나와 있는데 4층에 천희발형미용이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

천희발형미용 예약 문의

음... 여기는 무조건 전화로 예약을 진행하시거나 그냥 예약 없이 현장에 가셔서 기다리시던가 해야 합니다...

게다가 직원분들이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유창한 편은 아니라서 아무래도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예약을 하는 게 좋습니다.

팁을 드리자만 숙소 체크인할 때 직원 분께 전화로 예약 문의 좀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당...

다만 제가 방문했던 평일 오후의 경우 예약 손님이 거의 없어서 예약 없이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천희발형미용 샴푸마사지 받아보기

미용실 내부는 다소 연식이 있어 보이는 편이었습니다.

요즘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미용실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었으나 규모는 상당히 큰 편이었습니다. 좌석만 보더라도 저게 다 몇 개인지 ㄷㄷ

제가 방문했을 당시 주요 고객은 주로 현지인 중년 여성 분들이셨습니다.

평일이라 해외 여행객 손님은 저랑 엄니뿐이었네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십니다.

일반적인 샴푸마사지는 5번을 택하시면 되고, 머리 관리를 조금 더 신경 쓰신다면 4번 샴푸마사지 + 트리트먼트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상 가격은 좀 세서 머리에 진심이 아니시라면 굳이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계산은 현금으로만 가능하니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당

저는 5번, 어무니는 4번으로 주문? 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어깨 위에 수건을 올려주고 가벼운 마사지를 진행해 주십니다.

머리에 샴푸를 묻히기 전에 가볍게 어깨 쪽 근육을 풀어주시는데, 꽤 시원합니다.

가벼운 마사지가 끝나고 본격적인 샴푸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머리에 상당히 많은 양의 샴푸를 뿌리는데, 무슨 샴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샴푸 향이 따로 나지는 않고 거품만 풍성하게 형성되는데 얼굴로 흐르지 않는 게 신기했습니당

이제 본격적으로 미용사님의 머리 작품 쇼?가 시작됩니다.

먼저 머리를 한가운데로 모아 뾰족한 모양을 만들어 주십니다.

어머니는 머리가 길지 않아 형태가 잘 유지되었는데, 제 머리는 3초를 못 버티고 무너지더군요 ㅠㅠ

반응형

다음은 미키마우스...

저보다 미용사님이 신나셔서 집중 모드로 잘 만들어 주셨습니다 ㅎㅎ....

만족스러운 작품이 나오셨는지 빨리 사진 찍으라고 하시더군요 ㅎㅎ 말 잘 듣고 열심히 찍었습니당...

다음으로 만들어 주신 똥머리...

아이스크림 콘이라고 하시는데, 제가 볼 때는 끙아 머리 같았습니당 ㅎㅎ

마지막으로 만들어주신 걸작 공룡머리 ㅋㅋㅋ

머리 위 쪽으로 동글동글한 거품도 하나씩 섬세하고 조심스레 올려주셨습니다.

미용사님도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시며 어서 사진 찍으라고 ㅎㅎㅎ

샴푸마사지가 끝나면 여기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마사지를 하고 샴푸 거품을 제거해 주십니당

누워 있다 보면 잠이 노곤노곤 올 것처럼 졸렵습니당 zZ....

샴푸 후 마지막 드라이까지 신경 써 스타일링을 해 주십니다.

머리 마사지 + 재밌는 샴푸 퍼포먼스 + 깔끔한 헤어 클리닝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던 천희발형미용

대만 여행 오셔서 이색 경험을 해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