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람이야기_일상

쉐보레 타이어펑크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후기

by 또링또링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똘이 아부지입니다.

 

이번 연휴 비가 원없이 내리는 바람에 차를 고이 주차장에 모셔 놓았습니다. 그런데 달콤한 늦잠을 자던 중, 제 차 옆을 지나가시던 분이 차 타이어에 펑크가 나 있으니 확인해 보라는 문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차 산지 아직 1년도 안되었는데 타이어 펑크 났다는 말에 잠이 확 깨서 후다닥 달려가 보았습니다 ㅠㅠ

 

형씨, 차 펑크 났대요

 

 

타이어펑크, 커다란 나사가 박혀있다

놀란 마음을 추스리고 차에 가보니, 타이어 하나가 완전히 가라 앉은 채로 제 붕붕이가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마치 '주인, 왜 이제 왔어? 빨리 살리라고!!!' 외치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제 맘도 찢어지는 듯 했습니다 흑흑. 지렁이로 못 메꾸면 타이어를 교체해야 할텐데 그럼 비용이 만만치 않을 것이기에... 일단 빵구난 원인이 뭔지 알아보기 위해 타이어 주위를 살펴 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더 처참.... 시동을 걸어 타이어 공기압 체크를 해보니 4kPa였습니다... 압력이 빠질대로 빠져 시무룩 그 자체의 타이어였습니다.

 

 

타이어를 요리조리 살피다가 조그만 못 하나가 앙증맞게? 타이어에 박혀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누가 저런걸 길바닥에 던지고 다니는거야 ㅂㄷㅂㄷ... 아무튼 도로 주행을 하다 박힌 후 몇일 간 주차하는 동안 저기서 바람이 빠지며 지금 사태가 벌어진 것 같았습니다.

 

(문자로 연락 주신 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쉐보레 긴급출동서비스 연락!

원인도 찾았고 이제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 상태로 차를 몰기에는 무리가 있기에 출동 서비스를 불러야 했는데요. 자동차 보험 서비스에 포함된 출동 서비스를 부르자니 횟수가 차감되서 다른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던 중 발견한 쉐보레 긴급출동서비스!

 

쉐보레 긴급출동서비스 요약

 

1. 쉐보레는 2016년 1월 이후 출고한 신차 차량의 경우 5년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만 다마스, 라보는 무제한이라고 하네요 ㅎㅎ)

 

2. 24시간 긴급출동 쉐보레 고객센터 연락처 : 080-3000-5000

 

3. 긴급출동 서비스 가능 항목

- 시동 불능 시 점검 및 조치

- 배터리 방전시 점프 시동, 도어 잠김 해제, 타이어 펑크수리 (단, 대상 차량에 한함)

 

4. 타이어 무상 긴급수리 서비스 대상차량

더 넥스트 스파크 (2018년 1월 1일 이후 출고분), 더 뉴 스파크, 더 뉴 아베오(2019년형), 더 뉴 트랙스(2019년형 이후 출고분), 트랙스 크로스오버, 이쿼녹스(2019년형 이후 출고분), 더 뉴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다행히 트레일블레이저인 제 차량은 타이어 무상 긴급수리 서비스 대상차량에 포함되어 있어서 바로 연락 했습니다.

 

 

쉐보레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후기

긴급출동서비스 고객센터에 연락 후 타이어 펑크가 났다고 말하면 근처에 가까운 정비기사님을 배정해 주고 저한테 따로 연락이 옵니다.

 

 

현재 위치한 곳의 상세 주소를 기사님께 알려주니 10분도 안되서 바로 도착하셨습니다. (역시 서울의 힘인가)

 

 

그래도 '오시기 전에 제가 빵구난 원인인 나사를 발견했어요!'라고 말씀드렸으나 '예'라고 시크하게 말씀하시고 핸들 좀 돌려보라고 하셔서 '넵'하고 돌렸습니다. 일단 죽어있던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해 살짝 소생?시킨 후 박힌 나사를 빼신다고 하셨습니다.

 

 

 

공기 주입 후 더욱 또렷하게 보이는 못 자식. 여기서 봤을 때는 길이가 별로 길어 보이지 않았으나 막상 뺀치로 뽑고 나니 상당히 긴 못이었습니다.

 

 

 

시크하시지만 실력만큼은 뛰어나신 기사님의 손에서 죽어가던 타이어가 살아났습니다.

못 제거 후 생긴 구멍이 지렁이?를 푸욱 집어 넣으신 후 깔끔하게 조치를 완료해 주신 기사님

 

 

 

마지막으로 공기압까지 잘 조정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대체공휴일임에도 빠르고 오셔서 조치를 너무 잘 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쉐보레가 현대, 기아에 비해 최근 몇 년간 밀리기는 했었지만, 최근 각성?했는지 신차 디자인도 이쁘게 나오고 다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차 뿐만 아니라 이런 애프터케어 서비스도 앞으로 더 잘 챙겨주면 국내 쉐보레 소비자도 더 늘어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